본문 바로가기
온라인 멘토와 함께하는 공부/인공지능

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 ChatGPT 로그인이 막히면서 '쿠키'를 확인하라는데 무슨 일입니까?

by 열공노년 2023. 9. 4.
반응형

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 ChatGPT 로그인 문제

 

마이크로소프트 엣지 브라우저에서 ChatGPT 또는 다른 웹사이트에 로그인할 때 "쿠키"를 확인하라는 메시지가 나타나면, 웹사이트의 쿠키 설정과 관련된 문제가 있을 수 있습니다. 쿠키는 웹사이트가 사용자의 브라우저에 저장하는 작은 데이터 조각으로, 사용자의 세션 정보, 로그인 상태, 사이트 선호 설정 등을 기억하는 데 사용됩니다.

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1. 쿠키 삭제: 브라우저의 설정에서 쿠키를 삭제하십시오. 이렇게 하면 일시적인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.
   
2. 브라우저 설정 확인: 엣지 브라우저의 설정에서 쿠키가 차단되지 않도록 확인하십시오. 특히 '사이트에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설정' 또는 유사한 옵션을 찾아서 적절하게 설정하십시오.

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


3. 프라이빗 브라우징 모드 사용: 엣지 브라우저의 'InPrivate' 모드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접속해 보십시오. 이 모드에서는 일반적으로 쿠키와 캐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4. 브라우저 업데이트: 브라우저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. 오래된 버전의 브라우저는 최신 웹사이트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5. 다른 브라우저 사용: 문제가 계속되면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접속해 보십시오.

6. VPN 또는 프록시프락시 사용 중인 경우: VPN 또는 프락시를 사용 중이라면, 이를 잠시 비활성화하고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. 때로는 이러한 서비스가 웹사이트와의 연결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

그럼 이만.

반응형